제5회 다링안심캠페인

2018.06.16(토) 13:00~16:00 광화문 북측광장 및 청계천 일대

HOME > 캠페인 안내 > 주최/후원기관 소개

주최/후원기관 소개

주최사 소개

  •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 범죄피해자가 범죄 상황으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경제적 고통에서 조속히 벗어나 사회로 복귀하여 인간다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범죄발생 직후부터 범죄로 인한 상처 치유 시까지 범죄피해자를 보호 지원하는 통합업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연합회와 59개 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서는 상담, 생계비, 치료비, 심리치료비 주거지원, 간병비 및 취업지원비 지원, 수사기관 법정 동행 등 피해자 상황에 맞춰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에스원 에스원은 1977년 국내 최초의 보안회사로 출범한 이래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안심하고 살아가는 안전한 세상을 위해 노력하는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입니다. 보안서비스의 한계를 넘어 빌딩솔루션, 정보보안, MVNO(안심폰) 등 다양한 안심솔루션을 제공하고 에너지효율화, 융합보안 등 신사업을 개척하며 에너지와 환경까지 지키는 보안의 미래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에스원은 “언제나 안심"이라는 핵심가치 아래 안전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범죄피해자의 피해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후원사 소개

  • 법무부는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 인권이 존중 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인권 옹호 기관으로서 다양한 법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법무부는 범죄피해자 보호・지원 정책 수립 및 제도 시행 등과 관련한 주무관청으로서, 범죄피해자의 인권보호를 위해 경제적・심리적・법률적 지원을 통한 종합적인 피해자 보호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2014년부터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범죄피해자의 아픔을 이해하고 울타리가 되어 주자는 의미의 ‘다링(DaRing)’ 공익캠페인을 적극 후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법무부는 범죄피해자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피해자의 인권이 존중받는 아름다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협찬사 소개

  • 대한민국의 가장 오래된 빵집으로 유명한 이성당에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2. 9.부터 범죄피해자지원 활동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이성당은 1920년대에 일본인이 '이즈모야' 라는 화과자점으로 문을 열어 영업해오다 1945년, 해방 이후 한국인이 현재 상호명으로 바꾸어 단 이후 대한민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빵집이며, 서울과 천안에 분점을 두고 있습니다.
  • 믿을수 있는 먹는 샘물을 공급하는 대표적 전문기업인 스파클은 범죄피해자 지원제도 개선을 위한 다링캠페인에 1회부터 5회까지 지속적인 물품 지원을 통해 후원사로 동행하고 있습니다.